CAFE

서울, 경기

Re: 나는 누구일까요(1)

작성자광교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14 목록 댓글 4

문수가 올린 글을 읽으면 광교산으로
오해할 것 같아 답글 올립니다 (문수 죄송)
맨발나그네 회원입니다.

그의 자서전을 수원 모임에 참석한 회원 모두에게 배부 하였습니다.
자서전을 읽으며 감동 또 감동이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당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단한 맨발나그네님이
    책을 내셨군요
    축하합니다
    오늘도 걷는다마는 ...ㅎ
  • 작성자술붕어 | 작성시간 26.06.22 new 닉 자체가 철학적이다
    그려 걷기가 우리 당뇨 환자들에게도 좋다
  • 작성자쟈스민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운좋게 그날 참석해 책받고 완독했읍니다
    멋진 친구님이시드군요
    ~~
  • 작성자문수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하하
    이 가을에 대봉감 사드리려 하였더니
    현찰 굳었다 고마워..... ^^
    수원모임 여름엔 달마다 하는것 어때?
    벌써 광선생 눈웃음이 보고싶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