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경기

이래서 갑장인가?

작성자문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170 목록 댓글 2

대충방 명산 친구가 올린 접시꽃 사진입니다.......

참 이뿌죠? 명산친구의 접시꽃 사진....

근데 그 접시꽃이 너무 이뻐

접시꽃 속에서 나도 사진을 찍었네요?

이래서 갑장이란 거리는 떨어져 있어도

<54말띠> 갑장이란 이름으로

같은 방향을 보는 우리는

서로가 알지 못해도 친구가 되는것 아닐가? ....하하하하 

 

※ 사진을 확대하면 내 눈속에

접시꽃 같이 예쁜 여고생이 보인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맞는거 같습니다
    근데 접시꽃이 진짜루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문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접시꽃을 사랑하는 사람은
    모든 것이 이해되고 용서 된다는 전설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