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울타리봉사회에서 봉사하는 박종완 입니다
7월1일부터 한달동안 제주 둘레길을 도전을 할려고 하는데
전구간은 시간상 다할수 없을것같아 제주에있는 친구님들의
코스를 조언을 받고자 이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많은 도움을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숙소 서귀포 010-5219-6316 박종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수 작성시간 26.06.19 제주도에는 전기 자전거 없을까요?
일단 전기 자전거 하루 빌려서 눈 요기 겸, 해변 길 따라 한 바퀴 휙 돌 구요(1일)
그 다음엔 천천히 또 한 바퀴 돌 구요(3일). 그 다음엔 전기 자전거 못 들어간 코스
. 풍광 좋은 올레길 골라서 걸어 한 바퀴 돌면 전체적으로 3바퀴 되겠지요?
아마 한 달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전 구간 걸어서 돌아 보려면 입구와 출구에서 누가 승용차 가지고 기다려 주지 않으면
카카오 택시 불러 대기해야 함으로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서울하고 달라서 제주도에는 구석구석 시내버스 시간 맞추기 쉽지 않고.
지하철도 역시 없으니 대중교통으로 귀가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아예 비박 장비. 텐트. 준비하여 탠트 생활한다면, 방 구할 필요가 없겠지요?
제주도 승용차 없으면 행동 반경이 1/10 로 줄어 진 답니다.
일단 제주 입도 하시면, 제주시 오동동 가시면 난타 호텔 있는데 여장 푸시고
난타 공연 보면서 하루 푹 쉬시고, 방에서 지도 펼쳐 놓고 하루 20Km 전후로
콤파스로 구간 정리 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종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목포로가서 차량으로 이동합니다
출발점에 주차해놓고 같다 오는방식으로 구간마다 평균
17키로 전후가 될것같고 제주도에서 군생활 했으니 지리에는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친구님의 조언에 응용해서 줄겁고 뜻있는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오마니(서귀포) 작성시간 26.06.20 환영합니다
지금일년살기하는칭구님도 있던데
카페활동은 하지않고
골프치고
정모에도나왔건만?
잘살아가는 칭구있네요
여긴 서귀포 입니다
즐거운추억
많이담고 가시길 바랍니다
방장님은서귀포
감귤농사철이라 바쁠듯!!!!
-
답댓글 작성자현정 작성시간 26.06.20 환영해 주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종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마니 친구님 말이 필요없는 느낌이 듭니다
도착해서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