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 주

이른 장마인가?비요일에~!

작성자오마니(서귀포)|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4

며칠째 비가 오락가락 하더니
이제사. 개였어요
혼행친구가 오기루해서
안쓰던방을 청소하고
산방산의 구름모자가
벗겨지기에~!
여행지에서 여행자와
어디추천할곳이있냐?해서
카페투어나 해보자 했어요!!!

동쪽엔
동화마을
이짝엔송악산 아래
카페투어
날궂이용

https://m.blog.naver.com/yeonhee6233/2242856716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시간은 있으면 약속이 없고
    맛난 고기가 있는데 치아가 없어지기 전에 만나고,
    좋은 음식 나누고, 즐거운 사람과 즐거운 웃음 많이 나누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마니(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의화상을
    댓글로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당 | 작성시간 26.06.23 new 연희야
    산방산 지킴이
    서귀포 지킴이
    하니 제주지킴이로 홍보대사요 ㅎㅎ ㅎ ~
    늘 열일하는 친구
    보고프도다
    멋진인생~~♡
  • 답댓글 작성자오마니(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윤당이도 보고프당!
    심심해서 ㅎㅎ
    내초딩 칭구가 온데서 기둘리고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