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
참석자..가루 희주 비에스
불광 곽영철 유경환 6명
[수 입] 회 비..50,000
[지 출] 구장비..40,000
김 밥..18,000
수 박..16,000=74,000
[이월금]
833,360+수입-지출
= ₩ 809,360
# 회장님과 총무의 빈자리를 가루님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6/20일 토탁결산]
#상록수께서 김명식님을 노송같이
변치않을 우정으로 모셔왔습니다.ㅎ
토탁방에 입성하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뒤풀이 마치고 2차로 맥콜 한잔에 유리잔 부딛히며 신고식으로 지갑도 열어주셨습니다..
#관장님의 부탁말씀..
바지 뒷 주머니에 핸드폰과 공은 위험하오니 사용불과 참고하시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