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05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2

6월의 싱그러움

어딜가나 싱그러러운데

이러고 있는 내가 한심하다

아무곳이나 가면 내것이요 내땅이요 

나의 세상인디 그것을 내팽겨치고 있다니

아!~~~

산으로 바다로 갈ㄹ수있는 곳이면 가자!

가자 가자 가자 ,,,,

세상 자유롭고 좋은 곳으로~~~

여행도 자유

삶도 자유

즐기는 것도 자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세상을 즐기자,,,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26.06.05 저가 워디여~~??? 멋지네 뷰리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