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싱그러움
어딜가나 싱그러러운데
이러고 있는 내가 한심하다
아무곳이나 가면 내것이요 내땅이요
나의 세상인디 그것을 내팽겨치고 있다니
아!~~~
산으로 바다로 갈ㄹ수있는 곳이면 가자!
가자 가자 가자 ,,,,
세상 자유롭고 좋은 곳으로~~~
여행도 자유
삶도 자유
즐기는 것도 자유
다음검색
6월의 싱그러움
어딜가나 싱그러러운데
이러고 있는 내가 한심하다
아무곳이나 가면 내것이요 내땅이요
나의 세상인디 그것을 내팽겨치고 있다니
아!~~~
산으로 바다로 갈ㄹ수있는 곳이면 가자!
가자 가자 가자 ,,,,
세상 자유롭고 좋은 곳으로~~~
여행도 자유
삶도 자유
즐기는 것도 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