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06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06|조회수1 목록 댓글 2

선열들의 고귀한 희생 

가슴깊히 새깁니다

목놓아 부르는 외침이 

결코 헛되지 않게 우리모두 나라사랑 마음에 담아 봅시다

오늘은 당신들의 희생 덕분에 

살아 숨쉬며 뜻깊게 살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6월은 호국 보훈의 달 입니다,,,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26.06.23 new 늦게나마 묵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