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09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2

6월도 잘도 간다

날마다 날씨는 좋은 데 

날마다 날씨는 좋은 데

날마다 날씨는 좋은데,,,

그래서 우짜라꼬

가만 있으면 바보지 바람쐬러 가자

우리 모두 가보자 ,,

대한민국 곳곳에 아름답고 좋은곳 

역사가 깊은 곳 얼마다 많은지 모른다

몸만 움직이면 된다 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보경사,,, 6/7 일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26.06.23 new 올해는 포항에 가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