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10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2

여보게 친구 

어쩌다 말다툼 한번 했다고 

노래가 생각나는데

요기까지뿐 가사가 생각이 안나 

하하하하

큰일이네 참말로

어쩌다 우리가

이렇게 나이를 먹었다 

하이고오

아! 무정한 세월이여~~

애만태우다가 이렇게 세월이 흘렀부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 소나무 재선충 들이 안먹어야 될텐데 ,,
    보경사 부근에 빨간소나무 너무 많더라 ,, 우짜노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26.06.23 오나가나 세상을 갉아먹는 벌레가 가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