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게 친구
어쩌다 말다툼 한번 했다고
노래가 생각나는데
요기까지뿐 가사가 생각이 안나
하하하하
큰일이네 참말로
어쩌다 우리가
이렇게 나이를 먹었다
하이고오
아! 무정한 세월이여~~
애만태우다가 이렇게 세월이 흘렀부렀다
다음검색
여보게 친구
어쩌다 말다툼 한번 했다고
노래가 생각나는데
요기까지뿐 가사가 생각이 안나
하하하하
큰일이네 참말로
어쩌다 우리가
이렇게 나이를 먹었다
하이고오
아! 무정한 세월이여~~
애만태우다가 이렇게 세월이 흘렀부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