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13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3

오늘도 덥다

여름은 여름이다

밖으로 나가기 싫다

방콕도 싫다

친구들 만나서 핫커피 하며 놀구 오까

그게 좋겠지 그런데 

이야기 꺼리도 별 없긴해

만나면 정치 이바구 

이젠 지겹다 

나는 뉴스도 안보는데

할 이야기도 별로 없어

할망 친구는 다 어데로 갔을꼬

할망이라도 여자가 좋은데 하하하하

오늘도 좋은하루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보경사 첫번째 폭포,,, 시원하겠다만
    요즘 가물어서 물도 별로 없더라
    근교에 폭포 찾아 갈 준비 비오고나면 ,,,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폭포가 많은데 ,,, 배낭메고 여름여행 해볼까나,,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09:33 new
    경남의 여친들 다 어디갔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