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덥다
여름은 여름이다
밖으로 나가기 싫다
방콕도 싫다
친구들 만나서 핫커피 하며 놀구 오까
그게 좋겠지 그런데
이야기 꺼리도 별 없긴해
만나면 정치 이바구
이젠 지겹다
나는 뉴스도 안보는데
할 이야기도 별로 없어
할망 친구는 다 어데로 갔을꼬
할망이라도 여자가 좋은데 하하하하
오늘도 좋은하루 ^^*~
다음검색
오늘도 덥다
여름은 여름이다
밖으로 나가기 싫다
방콕도 싫다
친구들 만나서 핫커피 하며 놀구 오까
그게 좋겠지 그런데
이야기 꺼리도 별 없긴해
만나면 정치 이바구
이젠 지겹다
나는 뉴스도 안보는데
할 이야기도 별로 없어
할망 친구는 다 어데로 갔을꼬
할망이라도 여자가 좋은데 하하하하
오늘도 좋은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