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14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2

6월도 이렇게 흐르는구나

더울거라 비가 많이 올거라 생각 했는데

장마 소식도 태풍도 없다

더위도 어제 오늘은  좀 더운데

그다지 별시리 느낌이 없어

밤에 서늘하고

아직 열대야도 없는게 이상타

폭풍 전야인가 한번 

쎄게 닥칠것인지 

지금은 느낌이 쎄하다

오늘도 좋은하루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수국은 어디가 예쁠까,,,찾아 가봐야지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야흐로 수국의 계절~~제주도가 최곤기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