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도 이렇게 흐르는구나
더울거라 비가 많이 올거라 생각 했는데
장마 소식도 태풍도 없다
더위도 어제 오늘은 좀 더운데
그다지 별시리 느낌이 없어
밤에 서늘하고
아직 열대야도 없는게 이상타
폭풍 전야인가 한번
쎄게 닥칠것인지
지금은 느낌이 쎄하다
오늘도 좋은하루 ^^*~~
다음검색
6월도 이렇게 흐르는구나
더울거라 비가 많이 올거라 생각 했는데
장마 소식도 태풍도 없다
더위도 어제 오늘은 좀 더운데
그다지 별시리 느낌이 없어
밤에 서늘하고
아직 열대야도 없는게 이상타
폭풍 전야인가 한번
쎄게 닥칠것인지
지금은 느낌이 쎄하다
오늘도 좋은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