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15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3

6월도 절반이다

오늘 햇살이 강하게 내리쬐고 있다

한여름이다

모자가 필요하고 썬크림이 필요하다

올여름 거슬리지 말고 잘 지내야 할텐데,,

수국꽃구경 가야할건디 나서기 무섭다

많이 쫄았어 이제는 하하하하

왜이리 활동 하기가 싫은지

맴이 주저 앉아 있다 

힘내자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숲길을 걸어보고 싶다 ,,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울진 금강소나무 숲길,, 예약이 필요하네,,불영사 계곡도 참좋은데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09:35 new 요즘은 어디나 예약이여~~우리나이엔 번거롭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