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도 절반이다
오늘 햇살이 강하게 내리쬐고 있다
한여름이다
모자가 필요하고 썬크림이 필요하다
올여름 거슬리지 말고 잘 지내야 할텐데,,
수국꽃구경 가야할건디 나서기 무섭다
많이 쫄았어 이제는 하하하하
왜이리 활동 하기가 싫은지
맴이 주저 앉아 있다
힘내자 ,,화이팅!!!
다음검색
6월도 절반이다
오늘 햇살이 강하게 내리쬐고 있다
한여름이다
모자가 필요하고 썬크림이 필요하다
올여름 거슬리지 말고 잘 지내야 할텐데,,
수국꽃구경 가야할건디 나서기 무섭다
많이 쫄았어 이제는 하하하하
왜이리 활동 하기가 싫은지
맴이 주저 앉아 있다
힘내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