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16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16|조회수2 목록 댓글 2

더운데 진짜

오늘 저녁에 모임하나하고 내일 일 하나 둘 끝내고 

토욜 모임하나 있고

이번주는 어디 갈려고 해도 가질 못하겠다

그러면 다음주에는 우선 날씨가 좋아야 

계획을 잡아서 바람쇠러 ,,,

6월은 별 더운거는 없는데

다음주부터 장마 더위 어떻게 될까?

기다려보자 ,,(준비 단디 해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무사히 하루 마치고,,,,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09:35 new 무사히 보낸 하루가 행복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