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올거 같다오늘 밤부터 제법 온다고 하니 항상 조심해야겠다지금 월드컵 축구 우리나라와 멕시코 전반전 0:0조금후에 후반전 들어 가겠네,, 응원하면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피곤이 쪼매 풀린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