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2

밤에 비가 내렸다

오전까지 흐리더니

살살 햇살이 나온다

또 무지 더울려나

오후에 친구 모임 갔다가 

맛있게 저녁 챙겨먹고 와야지

내일은 뭘 할까

모레는 뭘할까 

맨날맨날 걱정이다 

할일이 없어서

놀기도 지겹다 시러 

계곡으로 가보까

꽃 보러 가보까 

모르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바람쐬러 나가보자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20:02 new 그럼 일단 밖으로 나가야해~~~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