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방♠

♡6월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2

어제는  절기중 열번째의 하지

낮과 밤의 길이가 똑 같다나

이제 슬슬 낮의 길이가 짧아직테지

낮의 길이가 길면 좋은데 

잠자는거 싫어서

그나마 더워도 설레발 많이치는게 좋다

이리저리 댕겨도 시간이 많고 

월매나 좋은겨,, 오늘도 즐겁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생 가볍게 무거운 짐 벗어놓고 살잔다,, ㅎㅎㅎㅎ
  • 작성자해진.아침햇빛같은얼굴 | 작성시간 37분 전 new 하지전에 캔 감자가 맛있다고 하던데~~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