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절기중 열번째의 하지
낮과 밤의 길이가 똑 같다나
이제 슬슬 낮의 길이가 짧아직테지
낮의 길이가 길면 좋은데
잠자는거 싫어서
그나마 더워도 설레발 많이치는게 좋다
이리저리 댕겨도 시간이 많고
월매나 좋은겨,, 오늘도 즐겁게,,
다음검색
어제는 절기중 열번째의 하지
낮과 밤의 길이가 똑 같다나
이제 슬슬 낮의 길이가 짧아직테지
낮의 길이가 길면 좋은데
잠자는거 싫어서
그나마 더워도 설레발 많이치는게 좋다
이리저리 댕겨도 시간이 많고
월매나 좋은겨,, 오늘도 즐겁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