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 : 진안 마이산 밑에 자리 잡은 맛난 먹걸이 민물 매운탕 먹방
차편 : 윤만기님의 승합차 9인승(10명 미만)
만남장소 : 사당역 10번출구 8시
회비 : 4만원
회원 여러분 나이 칠십에 무엇을 원 합니까?
관광 아니면 먹방 전국 어디든 맛난 노포 식당 많더이다
요즘은 먹는 것이 남는것
사후에도 때깔이 고와야 몀라도 통과 시켜 준다고 하니
전국으로 먹방 함 떠나봅시다
티비에서 전현무계획 처럼 무게획 아니 신설 주게획으로 기차 티고
때론 승합차 이용해서 전국을 누비며 맛난 음식 떠나 볼까요
선착순 9명 입니다!!
회비 통장: 우리 은행 1002 143 969131
문의 전번 : 010 7720 095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진선(춘천)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꼬리 잡고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대이 작성시간 26.06.22 new
ㅎ일년만에 얼굴보겠다 반갑게 만나자구
-
작성자이금주카타리나 작성시간 26.06.22 new
민물생선 못먹어 참석못해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대이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 민물아닌것도 있다 금주야 걱정말고 붙어라 익산친구 안내해줄테지 ㅎ
-
답댓글 작성자이금주카타리나 작성시간 26.06.22 new
김대이 민물생선 식당에서 하는음식 안먹을래ㅎ
다음에 다른음식 먹으면
갈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