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두, 백일홍, 에메랄드측백

작성자부산나무꾼|작성시간23.04.22|조회수42 목록 댓글 0

즐거운 주말입니다^^ 정말 즐겁고 여기저기 갈곳이 많은데 미세먼지도 많네요
정말 세상이 병들었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생각도 못했던 일이 이제는 참 당연한게 되어버렸네요
미세먼지 없는 세상이 오길 바랍니다...
오늘도 미세먼지는 많지만 나무작업했네요
오늘은 자두, 백일홍, 에메랄드측백 작업했습니다.

자두랑 살구는 전국적으로 잘 살고 어디가도 한두그루씩은 있는 나무들이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나무들은 그 이유가 확실히 있는 것 같습니다. 비교적 관리가 쉽고 많이 열고 맛도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대중적인 나무가 되는 것 같습니다.
텃밭이나 집안에 두세그루씩 심어놓으면 자두나 살구 사먹을 일은 없을것같네요ㅎ
자두는 대왕자두, 추희, 후무사, 피자두, 자엽자두, 슈가푸룬(서양자두), 로얄대석 작업하고 살구는 하코드, 산형3호 작업했네요.
그리고 하이브리드 과실수라고 하는 플루오트(자두+살구), 플럼코트(자두+살구), 바이오체리(자두+체리)도 작업했습니다.
요즘은 하이브리드 과실수가 대세죠. 신기하기도 하지만 맛을 보면 정말 놀랄때가 있습니다.(맛있어서요)

목백일홍이라고 하는 배롱나무는 꽃이 피면 100일동안 피는 나무입니다.
그렇다고 꽃이 없다고 안예쁜게 아니라 나무 수형 자체가 예뻐서 더 좋은 나무입니다.
여름에 꽃구경을 할 수 있는 나무가 얼마 없는데 여름에 붉은 꽃이 피어서 더 가치있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는 추운지역에는 잘 안살았지만 나무 개량이 많이 되어 요즘엔 추운지역에도 잘 살죠.물이 많은 논이든, 산이든 밭이든 어디든 잘 살아서 참 키우기도 편한 나무에요

에메랄드골드와 에메랄드그린은 정말 작년 올해 너무 인기가 많아서 모자랐던 나무죠. 참 잘자라고 잘 안죽는 나무인데 왜이리 비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참 잘자라서 키우는 보람이 있습니다. 요즘엔 문그로우가 나와서 물론 공급과 수요가 균형이 맞아진 것 같기도 하구요. 사철 푸른 상록수가 언제 어디서든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항상 하늘하늘한 초록색을 나타내는 에메랄드 그린과 항상 샛노란색을 내는 에메랄드 골드는 참 추위에도 강하고, 언제 어디서든 잘사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것, 중간짜리, 큰것까지 다 작업했습니다. 울타리용으로든 독립수로든 다 좋을 것 같네요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오늘은 빨리 들어가야겠네요
다들 건강주의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각각 3만원짜리 5만원짜리 8만원짜리 있습니다.
5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