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마지막날입니다~
너무 더워서 풀을 좀 덜 뽑았더니 풀이 많이도 났네요.
풀도 뽑고 나무작업도 하고...할일이 두배로 됐습니다.
물론 몸은 피곤하지만 정신적으로는 참 좋네요
열심히 기른 나무 출하해서 좋고 새로운 나무 심을 수 있어서 좋고..
여러분들도 이런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금목서, 문그로우, 배롱나무 작업했습니다.
금목서는 최근 3년간 항상 꾸준하게 나무가 나가서 1미터 정도 되는 작은 것은 만들기만 하면 다 나가네요. 금목서는 2~3미터정도 큰 것은 많은데 1미터정도 되는 적당한게 없어서 올해도 참 걱정입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하면 또 보내야해서 오늘도 1미터정도 되는 나무 위주로 작업해서 출하했습니다.
꽃도 너무 향기가 좋고 이때부터 잘 크고, 화분에서도 예쁘게 보이는 크기라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문그로우는 정말 추위와 더위, 가뭄과 홍수에 강한 것 같네요. 이 더운 여름에도 화분속에 놔두고 물도 조금 소홀히 했었는데도 아주 잘 살아서 예쁜 색의 새순을 많이 내고 있습니다. 참 신기할 정도로 생명력이 강해서 많이 나가는 것 같네요. 사실 1.5미터 이상 큰 것을 심으면 나무가 잘 죽는 것 같아요. 그런데 그 이하로 심으시면 정말 잘사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은청색이 예뻐보이네요. 4~60센치 정도 되는 나무 위주로 출하하고 1미터 정도 되는 나무도 출하했습니다.
배롱나무는 목백일홍이라고 하죠ㅎ
꽃이 100일을 가서 목백일홍이라고 합니다
꽃도 예쁘지만 나무 자체의 수형도 예뻐서 아파트나 전원주택 조경으로 많이 쓰는 나무입니다
요즘엔 추운지방도 잘 살아서 더 인기가 많네요ㅎ
화분에서 키울만한 키작고 풍성한 나무도 작업하고 큰 정원수도 작업했습니다
이젠 꽃도 많이 피었네요
이젠 더위가 어느정도 가신 것 같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물론 덥긴 하지만요^^;)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각각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