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2만원대 한정식 코스요리 4

작성자팔도여행|작성시간23.06.26|조회수34 목록 댓글 0

서울 2만원대 한정식 코스요리 4

다가오는 봄!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건강한 한정식 맛집을 소개한다.

 

양반댁

양반댁

 

인사동에 위치한 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양반댁. 이곳은 고즈넉한 감성의 한옥 건물부터 한복 입고 인사로 맞이하는 사장님까지 옛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곳이다. 소개할 가성비 넘치는 메뉴는 2만원대 보리굴비 정식.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부터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많은 가짓수의 반찬들을 보게 될 것. 또한 보리굴비는 직원이 직접 발라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부모님 모시고 가볼 만한 깔끔한 한정식집을 찾는다면 양반댁으로 향해보자.

 

더함

더함

 

숙명여대 학생들에게 사랑받는 한정식 맛집 ‘더함’. 집밥이 그리울 때 찾아가는 한식 맛집으로 감동적인 가성비를 가진 곳이다. 2만원대 런치 코스는 에피타이저에 메인 요리, 후식까지 나와 푸짐한 식탁을 완성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메인 요리는 효소에 무쳐서 익힌 차돌박이부터 훈제요리, 두툼한 떡갈비까지 푸짐함에 놀라게 될 것. 이외에도 전복장 육개장 순두부찌개 등의 단품 정식도 있는데 깔끔한 한끼 식사로 추천한다. 한식의 정석을 느끼고 싶다면 더함을 주목해 보자.

필녀의 한정식  

필녀의 한정식

 

한식의 대가인 임석민 셰프가 요리하는 ‘필녀의 한정식’. 이곳은 넓은 규모의 식당으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자리는 파티션과 커튼으로 개별적인 공간을 제공하며 룸이 많아 프라이빗 한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코스 요리는 입맛을 돋게 해주는 단호박 죽부터 잡채, 회 무침 등 가격에 비해 높은 퀄리티를 제공해 준다. 든든하게 배를 채웠다면 근처 올림픽공원에서 나들이까지 즐겨보는 건 어떨까.

달여울

달여울

 

사당역 13번 출구에 위치한 한정식 달여울. 가게 이름답게 방 이름을 별, 달, 해, 노을, 하늘, 사랑 등 정겹고 아름다운 우리말로 표현해 인상이 깊다. 소개할 메뉴는 무겁지 않으면서 깔끔한 한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점심 반달정식, 연잎밥정식.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모든 반찬은 신선함이 좋고, 연잎을 활용한 플레이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게다가 곳곳에는 식물과 꽃이 가득해 산뜻한 분위기까지 더해져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출처 에스콰이어  by 권혜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