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갤러리처럼 은은하고, 포근한 인테리어

작성자초익공|작성시간22.07.13|조회수39 목록 댓글 0

갤러리처럼 은은하고, 포근한 인테리어

스마트하고 믿을 수 있는 홈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 릴스퀘어의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주거형태 : 아파트
평수 : 50평이상

인테리어 전문가 릴스퀘어의 확장감 구현과 은은한 조명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현장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은은한 무드와 심플 58평형 인테리어

현관

먼저, 현관은 뉴트럴 톤 타일 바닥과 신발장 하단 간접조명, 다운라이트가 만드는 은은한 무드의 현관, 처음 마주하게 되는 플라워 일러스트가 현관에 화사함을 불어넣었습니다.

 

미술관에 온 듯한 기분!

이번 프로젝트는 주방을 제외한 바닥을 밝은 우드 컬러의 강마루로 마감했습니다. 침실 문도 나무질감과 필름으로 마감해 바닥과 연결되는 부드러운 무드를 만들었어요.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첫인상"

거실에서 현관 측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현관부터 중문을 지나 복도까지, 다운라이트의 은은한 빛과 우드의 내추럴함이 조화스럽게 채워져 있습니다.


거실

리빙룸은 거실 발코니를 확장해 공간 면적을 넓혔습니다. 그 결과 거실의 채광 효과를 더욱더 누릴 수 있게 되었으며, 샷시 우물천장 몰딩 철거하고 벽체 도장으로 깔끔한 거실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고급스러운 취향이 담긴 가구, 소품이 리모델링 된 거실 공간의 모던한 무드를 만들어주고 있어요.

이렇게 볕이 잘 드는 공간은, 그대로 둘 수 없을 것 같아요!

 

"햇볕이 머무는 확장부를 활용한 티타임 공간 인테리어"

거실에서 주방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주방

"발코니 확장으로 공간의 깊이감과 개방감이 동시에 살아난 주방 리모델링"

주방의 시스템 에어컨 위치를 주목해주세요! 😀

주방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객님의 라이프 스타일과 실용성, 갤러리아처럼 간결하면서도 예쁜 주방 디자인을 모두 고려해 에어컨 위치를 설계했으며, 키큰장을 철거한 자리에 심플한 하부장을 두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수납 양을 미리 파악해. 수납 공간은 아일랜드와 싱크 상하부장으로 충분히 확보했으며, 빈공간을 활용해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했고, 전체적으로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주방 느낌을 만들어주었어요.

시스템 에어컨 간접 조명과 다이닝 공간의 우물 천정 조명이 레이어를 이루어 공간의 입체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하부장 위에 세팅한 아기자기한 소품들, 키큰장 철거는 탁월한 결정이었다는 생각이 들 만큼 그림 같은 주방 공간을 완성 시켜주고 있습니다.

주방 벽과 바닥은 베이지 컬러의 포세린 타일로 마감하고 싱크 공간 조명은 간접등과 레일조명, 아일랜드 위쪽으로는 마그네틱 조명을 설치했습니다.

마그네틱 조명은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조명을 교체할 수 있는 장점과 호환성 높은 무드의 조명도 다양해 주거공간 수요가 많아지고 있어요. 싱크의 레일 조명이 타일 벽에 반사되는 느낌과 마그네틱 조명이 반사 되는 느낌의 디테일 차이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마그네틱 조명이 더 넓고 은은한 효과를 냅니다.

"은은하고 깔끔한 싱크와 아일랜드"

이제 거실 발코니는, 창 밖을 바라보며 따뜻한 티타임을 준비하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
고객님의 취향이 묻어나는 귀여운 소품들도 눈에 띕니다.

안방

주방 입구 일부를 막고 있던 가벽을 철거하고, 진한 브라운 프레임을 플루트 유리로 구성된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했는데요. 확장감과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새로운 공간으로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천정 전체는 무몰딩으로 시공해 심플 인테리어가 완성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침대 프레임은 밝은 우드의 강마루와 내추럴한 매치를 이룹니다.

침실 발코니도 확장했는데요. 발코니로 이어지는 중문은 화이트 컬러의 정대칭 여닫이 중문으로 디자인해 소중한 보금자리의 아늑한 무드를 더했어요.

 

발코니는 결로 방지를 위해 세라믹 코트로 깔끔하게 마감하고 미니소파 뒤쪾으로 가벽을 세워 주방 발코니와 공간을 분리해 주는 설계가 있었습니다.
은은한 커튼과 소품들이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워진 모습이죠?

안방 측을 바라보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화장실

안방 욕실입니다.

세면대는 철거된 욕조 공간으로 이동시키고, 프라이빗한 공간 무드를 위해 카운터 세면대 하부장 가구를 직접 철거해드렸어요. 벽면과 바닥은 라이트 그레이 포세린 타일(450x900) 마감했습니다.
천장의 간접 조명은 프라이빗한 안방 욕실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하고 있어요.

공용 욕실은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로 리모델링 되었어요. 베이지 컬러의 타일과 진한 우드 수납장으로 포인트 주었습니다.

아이들 방

마지막으로 아이방입니다.

두 방 모두 발코니 확장으로 공간을 넓혔습니다. 한 방은 수납공간으로 나머지 방은 아늑한 침실 공간으로 확장부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옷과 짐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붙박이장 제작해드렸습니다.

출처: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