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삭제글 보관함

보리수, 황금회화, 준베리

작성자부산나무꾼|작성시간22.05.17|조회수32 목록 댓글 0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죠?
올해는 유난히 날씨가 좋은 것 같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더 더워져야 하는데 더 시원하고 따뜻한 기운이 많고, 비도 정말 안왔었는데 요즘엔 비도 한번씩 내려서 일하고 나무키우기에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지난 겨울 날씨가 참 농사를 안도와줬는데 올해 봄은 그래도 날씨가 농사를 도와준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 것이 안좋은 부분이 있으면 좋은 부분도 많을거라고 생각해서, 오늘도 희망을 갖고 삽니다.

오늘도 열심히 희망을 가지고 나무작업했습니다.
오늘은 보리수, 황금회화, 준베리 작업했습니다.

올해는 유난히 보리수나무 주문이 많이 들어오네요.
보리수가 참 잘살고 웬만해서는 죽지도 않아서 그렇게 많이 나가는 나무는 아닌데, 사람들이 땅을 많이 샀는지.... 보리수 주문이 많이 들어오네요
보리수는 정말 빈땅에 키워볼만한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잘살고 열매도 잘 열고, 그리고 맛있고, 관상용으로도 많이 쓰죠. 텃밭이나, 집에서도 많이 키우고, 산소나 산에서도 많이 심을만한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초보자에게도 강력추천합니다. 화분에서도 잘 큽니다..

황금회화는 사철 정말 노란색을 보여주는 나무입니다. 잎도 황금색이고, 나뭇가지도 황금색이고 뿌리까지 황금색이죠.. 그래서 멀리서도 눈에 띄는 나무입니다.
요즘은 컬러시대라 샛노란 황금회화 나무를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많이는 없지만 그래도 찾으시는 분들이 있어서 택배보낼 크기의 나무 위주로 작업했습니다. 추위에도 아주 강하고 어디서든 잘사는 좋은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준베리는 아로니아같이 강한 맛있는 블루베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피트머스에 심지 않고 일반 흙에도 잘 자라고, 추위에도 아주 강한 나무입니다.
정말 맛있는 준베리이지만 조경용으로도 많이 쓰죠. 꽃도 너무 예쁘고 열매도 맛있고, 가을에 단풍지는 것이 일품인 나무라 정말 불티나게 주문이 들어오네요
어린 묘목은 다 나가고 많이 열리는 큰 성목만 남아서 작업했습니다.
풍성한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이제 택배포장하러 갑니다.
다들 긍정의 힘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보리수는 2만원짜리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3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황금회화는 5만원짜리 있습니다.
준베리는 7만원입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