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삭제글 보관함

에메랄드측백, 준베리, 홍가시

작성자부산나무꾼|작성시간22.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0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죠?
간만에 비가 와서 세상이 푸릇푸릇하고 촉촉해진 것 같습니다.
이번비로 죽을 나무나 동물들이 다 살고, 살 나무들이나 동물들이 더 잘 살것 같아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적당히 오길 기도합니다

세상일이 다 잘될수는 없지만 뭐든지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해야겠죠^^ 오늘도 저는 열심히 나무 작업했습니다.
오늘은 에메랄드 측백, 준베리, 레드로빈홍가시 작업했습니다.

에메랄드골드와 에메랄드그린은 정말 작년 올해 너무 인기가 많아서 모자랐던 나무죠. 참 잘자라고 잘 안죽는 나무인데 왜이리 비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참 잘자라서 키우는 보람이 있습니다. 요즘엔 문그로우가 나와서 물론 공급과 수요가 균형이 맞아진 것 같기도 하구요. 사철 푸른 상록수가 언제 어디서든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항상 하늘하늘한 초록색을 나타내는 에메랄드 그린과 항상 샛노란색을 내는 에메랄드 골드는 참 추위에도 강하고, 언제 어디서든 잘사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것, 중간짜리, 큰것까지 다 작업했습니다. 울타리용으로든 독립수로든 다 좋을 것 같네요

준베리는 아로니아같이 강한 맛있는 블루베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피트머스에 심지 않고 일반 흙에도 잘 자라고, 추위에도 아주 강한 나무입니다.
정말 맛있는 준베리이지만 조경용으로도 많이 쓰죠. 꽃도 너무 예쁘고 열매도 맛있고, 가을에 단풍지는 것이 일품인 나무라 정말 불티나게 주문이 들어오네요
어린 묘목은 다 나가고 많이 열리는 큰 성목만 남아서 작업했습니다.
풍성한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레드로빈홍가시는 일반 홍가시에 비해 추위에도 강하고 잎이 더 빨갛고 코팅이 되어 있죠 그래서 더 예뻐서 사랑받는 품종입니다
독립수로도 쓰이고 울타리목으로 많이 쓰이는 나무죠. 지금 빨간 잎이 많이 나오는 시기라 더 인기가 있는 것 같네요. 정말 어쩜 저리 꽃같이 예쁠까 생각하게 하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에메랄드 측백은 2만원짜리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3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준베리는 7만원짜리 있습니다.
레드로빈홍가시는 2만원짜리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3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