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계셨어요?
네, 선생님께서도 잘 계셨어요?
아주 깨끗합니다.
6개월 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선생님을 만난 시간은 딱 20초?
그 20초를 위해 10시에 집을 나서
서울대 병원에 오후 2시 10분 도착.
서울대 병원 식당<가화원>에서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줄 서서 기다린다.
전복 삼계탕이나
왕갈비탕을 시키려고 했는데
재료가 떨어졌단다.
불고기 정식.
음식이 나왔을 땐
진료 시간 20분 남았다.
남편은 허겁지겁.
나도 허겁지겁.
남편은 2/3쯤 먹었지만
난 1/5도 못 먹었다.
진료실 앞엔 시간 맞춰 도착했지만
앞 환자들이 자꾸만
지연된다.
폐암 초진환자들이 많은 모양이다.
우리도 그랬다.
절망에 차서
벌개진 눈으로
증상에 관한 설명을 듣고
수술까지의 절차를 대략 안내 받고.....
30분이 넘게 걸렸다.
밥이나 먹고 올 걸.
진료 예약 시간이
거의 한 시간 지났을 때
남편의 차례.
딱 5초.
첫인사와 감사 인사를
제외하면 5초도 안될 게다.
아주 깨끗합니다.
6개월 후에 뵙겠습니다.
그 말을 듣기 위해
우린 천리 길을 왔으며,
늦은 점심마저 제대로 먹지 못하고
예약 시간이 지연되는 바람에
또 얼마나 기다렸던가?
그젯밤엔 남편이,
어젯밤엔 내가
검사 결과를 놓고
불면의 밤을 보냈다.
휴~ 앞으로 6개월 간
형 집행이 유예되었다.
잘 이겨낸 남편이
그저 대견하고 예쁘다.
6개월 간은 이제 발 뻗고 자겠다.
열차 시간을 기다리며
역 대합실 카페에서
팥빙수를.....
*이제 밀양에 도착할 때까지
눈좀 붙이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티 (홍천) 작성시간 26.06.23 지옥과 행복이 교차한 날이네요
다행입니다 잠이 잘 오겠어요 -
작성자이 백 작성시간 26.06.23 아주 다행이고
축하드릴 일입니다.
밀양에서 서울까지 장시간 여행에다
또한 밀린 환자들로 기다렸던 시간까지
무척 힘들었을 텐데
"아주 깨끗합니다.
6개월 후에 뵙겠습니다."
이 한마디에 모든 것이 풀렸다고
생각합니다.
고생하셨지만 기분 좋으시겠습니다.
파이팅!
-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시간 26.06.23 축하 축하~!!!
마눌님 덕분에
좋은 결과 얻었으니
인자부터는 까불지 말라고 하소~^^
기타 연습하고
시장 봐서 오니
이 시간이네요 -
작성자흙 나무 작성시간 26.06.24 축하 합니다
두분 스트레스 받지마고
즐기기만 하세요
-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24 그 20초 기다리시느라
얼마나 조마조마 하셨을까
아주 깨끗합니다^^
의사 선생님의 그말 듣는순간
하늘을 나는 기쁨 하하
아무튼 천만 다행이고 축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