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길목에서

투표 하셨나요?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75 목록 댓글 14

오늘은
지방선거 투표날

투표 하셨나요?

전 옆지랑 투표장
다녀왔어요.

다들 다녀옵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희도
    투표소 --
    7장 받았으요
    헷갈려서
    표만 허공 칠듯 합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03 지은이 네~7장 맞아요
    처음 3장 한다음 다시 4장 또 찍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빈(양평) 그치요? 7장
    (살다가 이런 투표도?? ㅎ)

    근데
    너무나 많은 후보자 들..
    표심 만 허트러질듯 합니다요
  • 작성자은휴 | 작성시간 26.06.03 네~~
    아침 일찍 다녀왔어요
    총 다섯장.
    내마음속 님들께 꾸~욱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곳은 7장.
    정신 바짝 차리고 --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