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코 잊어서 는
아니될
"현충일" 아침 입니다
조국 을 위해
이슬이 된 그들의 혼령을 기리는 날 입니다
아침 10시 에
싸이렌 소리에 온 국민은
잠시 한마음으로
묵념 합시다.
아침에 태극기는
"조기"- 로 (태극기 한뼘 밑으로..) 답니다
우린 그들을
잊지맙시다 .. 이날의 "대한민국 " 만드신
-혼령의 희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06 지은이 잘하셨네요^^
음식이 먹음직 스럽네요 하하 -
작성자아나키스트 작성시간 26.06.06 조국의 독립과 독재의 사슬을 끊고자 목숨을 아끼지 않았던 님들의 나라 사랑과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
-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06 순국선열들을 위해
조용히 마음을 모았습니다.
다시 감사 드리면서.....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전
지짐이 굽다가
싸이렌 소리에
묵념 --ㅋ.
(앗 태극기
걷어야 것다)--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