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길목에서

"현충일"- 입니다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59 목록 댓글 13

결코 잊어서 는
아니될
"현충일" 아침 입니다

조국 을 위해
이슬이 된 그들의 혼령을 기리는 날 입니다

아침 10시 에
싸이렌 소리에 온 국민은
잠시 한마음으로
묵념 합시다.

아침에 태극기는
"조기"- 로 (태극기 한뼘 밑으로..) 답니다

우린 그들을
잊지맙시다 .. 이날의 "대한민국 " 만드신
-혼령의 희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06 지은이 잘하셨네요^^
    음식이 먹음직 스럽네요 하하
  • 작성자아나키스트 | 작성시간 26.06.06 조국의 독립과 독재의 사슬을 끊고자 목숨을 아끼지 않았던 님들의 나라 사랑과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잊으면
    안되지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6 순국선열들을 위해
    조용히 마음을 모았습니다.

    다시 감사 드리면서.....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짐이 굽다가
    싸이렌 소리에
    묵념 --ㅋ.

    (앗 태극기
    걷어야 것다)--실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