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절기 "망종"
벼 보리
수염 있는 곡식을
심고 가꾸는 날 입니다.
"현충일" 과 함께 하는
우리의 절기
오늘은
더욱 뜻깊은 날-
모두들
가네 두루
풍년 되소서
마음밭에도
주렁 주렁....
절기는
쉼없이 오고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줄장미와 안젤라 장미 아치 두 개 손질했어요.
오전 8시 30분부터 시작.
오후 2시(?)쯤 끝났는데
샤워하고 점심 먹고
내내 자다가 조금 전에 일어닜어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종등님
그나마 잠이 들어주니...
"다행입니다"
잠 잘 자는건
축복 입니다.
(피로 회복 ...미인 피부)
전 진짜
'수면장해' 가 저의 젤큰 과제입니더ㆍ
-
답댓글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06 지은이 낮에 그렇게 많이 활동하시는데.....
전 잠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종이등불 수면유도제
속칭 수면제 먹어야 잡니다.
낮잠은 아무리 애쓰도 못잡니다
모두 들
'연구대상'- 이라 합니다.
내가 생각 해도 연구대상 입니다 내 "아킬레스"건 ㅠ
약 먹으면
4시간--5시간 만에
칼 같이 깹니다.
어쩌다 6~7시간 자면
완전 횡재한기분...
숲속 에 힘들게 "탄소 "-안뱉으면...ㅠ.
독소 로 .. ㅠ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종이등불 영양제 먹는것 없으면서두
이 약 없으면
안됩니다.
이것도
4시간 만에
깨기에 최대한 늦게 복용...
일찍 먹으면
새벽 두세시에 깨어..홀라당 날밤 셉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