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철도 종단 이바구 둘 작성자나랑너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할린이 수평선 건너로 보이는 최북단 왓카나이에서큐수 남쪽 끝 니시오야마역까지신칸센, 낭만열차, 관광열차, 시골 전차를골고루 즐겼습니다. 욕심을 부린듯 아님 나이 탓인듯 조금 힘들게 달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8 완전 잘하셨구먼유진짜 더 나이들면 더 힘들지유...(조컷다 cc) 작성자나랑너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 조컷다 cc )어떻게 그것도 아셨지?쪼매이 큰거 같아요 ... ㅎㅎㅎ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9 최븍단에서 최남단 역까지....우와....아직도 저런 화장실.특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