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길목에서

일본 종단 철도 여행 넷

작성자나랑너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 목록 댓글 14

철도여행의  또다른  별미는

열차 시간 안 지키는 시골역에서 

마냥  기다리는  느긋함.

 

 

 

아름다운 곳이라 소개 받고 찾아가

 

막상 가 보곤  실망도 해보고,

 

 

 

모르는 여인을 만나  잠시  설레도 보고...

 

 

기관사가 내려와 인증 샷  찍어주는

여유와  한가로움 ...

 

 

 

400번째  탑승은 

5670 식구들과 함께  할 수 있으려나 ...

 

 

 

자랑질 같아 불편하셨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9 대마도에서 저런 도리를 보고
    얼마나 감탄했는지요.

    남의 나라 종교 시설이지만
    정말 감탄할 만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랑너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길 떠난다는게 컴퓨터 자판을
    두드리는것 처럼 쉬운건 아니죠.

    여행 같이 출발하자고 하면
    왠 일들이 그리 많이 생기는지.

    기회를 보고있어요...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9 나랑너랑 기회를 보다가
    확 나꿔채셔야.....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9 남편이 물어 보네요.

    행님은 남북 종단 신칸센 여행
    며칠 걸렸냐구요.

    물론 일정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1. 행님은 며칠?
    2..침대칸 있는가?
    3. 중간에 북해도 들어가는 환승 코스 말고
    본토에서
    신칸센만 타고 논스톱 여행도 가능한가?
  • 답댓글 작성자나랑너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쉽게 답을 드리면,
    1번 13일
    2번 없어요
    3번 가능

    하지만 여행의 변수가 다양한데
    속초에서 목포까지 여행하는
    방법이 몇가지나 있을까요 ?

    부산찍고, 여수찍고...

    새끼줄 꼬기 나름입니다...
    ㅎㅎㅎ...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