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주차장 대문
좌우로
해 묵은 살구 나무 두 그루 있는데요.
며칠 전부터 익어서
저절로 줄줄 흘러내립니다.
한 바구니 주워왔습니다.
새콤달콤.
맛 있습니다.
시골에 사는 재미 중 하나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조의 호수 작성시간 26.06.11 살구 보니 침샘 자극합니다 .
여자에게 좋다고 하니
많이 드시고 건강 하이소 ... -
작성자봄이 작성시간 26.06.11 살구 정말 맛나겠어요.
요새는 마트에서도 잠깐 보이구는 없더라구요. -
작성자채린 작성시간 26.06.11 침 넘어 가요^^
-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11 그러셨군요^^
살구는 새콤달콤.맛있습니다^^
두구루가 있어서 잘 열리는것 같아요ㅎㅎ
한구루만 있으면 많이 안열리거든요^^
많으면 잼 이나 주스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살구는 눈 건강에도 좋고 항암에도 좋아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초막 작성시간 26.06.12 맛있겠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