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길목에서

살구가 익어 가는 계절

작성자종이등불|작성시간26.06.10|조회수120 목록 댓글 12

우리 집 주차장 대문
좌우로
해 묵은 살구 나무 두 그루 있는데요.

며칠 전부터 익어서
저절로 줄줄 흘러내립니다.

한 바구니 주워왔습니다.

새콤달콤.
맛 있습니다.

시골에 사는 재미 중 하나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조의 호수 | 작성시간 26.06.11 살구 보니 침샘 자극합니다 .
    여자에게 좋다고 하니
    많이 드시고 건강 하이소 ...
  • 작성자봄이 | 작성시간 26.06.11 살구 정말 맛나겠어요.
    요새는 마트에서도 잠깐 보이구는 없더라구요.
  • 작성자채린 | 작성시간 26.06.11 침 넘어 가요^^
  •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1 그러셨군요^^
    살구는 새콤달콤.맛있습니다^^
    두구루가 있어서 잘 열리는것 같아요ㅎㅎ
    한구루만 있으면 많이 안열리거든요^^
    많으면 잼 이나 주스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살구는 눈 건강에도 좋고 항암에도 좋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초막 | 작성시간 26.06.12 맛있겠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