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카페지기님께

작성자안재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종이등불 작성시간26.06.13 저도 그 글 읽었습니다.
    많이 곤혹스러우시겠습니다.

    거산님께서 뭔가 오해를 하신 모양입니다.
    왜 그런 오해를 하셨는지 저도 이해할 수 없는데
    아마 안재환님께서 지은이님 글을 읽고 단 댓글이
    거산님 댓글 밑에 답댓글 형식으로 달려서
    (이 부분 실수이겠지요.
    우리 모두 간혹 이런 실수를 하니까요.)
    오해를 한 모양입니다.

    거산님의
    욕설 댓글 3개는 일단 지웠습니다.

    추후 일은 운영진 단톡에서 이야기를 나눠 정리하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그런것은있지요
    거산님에 밑에 댓글을 달았어 그럴수는
    있다고보지요
    그러나 분명 지은이님이 누군야고 묻길래
    글을작성한분이라고 했음에도
    70십을 넘기신분이 그정도 이해심과 상식이 없었어야 될까요
    똑같이 욕설과 막말을 해서야 아니되기에
    이렇게 글을 올려 보았어요
    맹사라 하신분과 너무흡사해서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26.06.13 안재환 님
    어찌 이럴수가...
  •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26.06.13 참으로
    난감 하셨겠습니다,
    정어린 댓글에
    관심 댓글에 무슨 이런 일이 ..

    안재환 님
    넓으신 마음에
    "큰자는 섬기는자 "
    꿀꺽
    통과 하시길 간곡히
    간청 드립니다.
  •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26.06.14 안재환 님
    가산 님 '탈퇴' 처리
    되었네요?
    (지난번 '맹사' 맞은것 같톰. )

    주일아침
    복된날 되소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26.06.14 안재환 님
    계시창 많이 좀올려주셔요.
    (기다립니다.)

    고구마
    잘 자라고 있지요?

    농장 쪽에
    물은 있나요
  • 작성자 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내잘못은 지은이님에글에 따로 댓글을
    달았어야하는데 거산님에 댓글밑에
    달려서 그분이 틀어진것은것 같애서요
    그러나 누가봐도 내실수는 있었지만
    그만한 일로 욕설을 할사항은 아닌것
    같은데 말입니다
    추측건데 약주한잔하시고 그렇게 하시지
    않았나 생각이들지요
    나로인해서 그분이 활동정지되는것은
    저도 원하지 않아요
    이전에 맹사님분이 맞으시면 다시 거산님으로 재가입 하셨는데 안타깝지요
    이나이에 카페에서 들어와서 댓글도달고
    글도올리고 하는즐거움이 얼마나좋아요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무료함도달래고
    말입니다
    이전에 맹사님분인걸로 알았다면
    저도 약주때문에 그르려니 했을텐데
    지나고보니 그분이 아닌지 생각이
    들었어요 활동정지 시키지마시고
    풀어주심이 어떨까요
    카페생활이 좋으니까 거산님으로
    다시 들어왔는데 저로인해 중지되는것을
    저는 원치안아요
    앞으로 아는이상 약주한잔 하셨어
    이러시구나 이해가되면 이런일이 없겠지요
    부족한 나로인해서 분란이 일어난것
    같애서 여러회원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26.06.14 활동정지 아니고 요
    본인이 탈퇴 했으요.

    지난번
    맹사님 두
    내게
    쌍 소리 마구 하드니만
    또 그때도 본인 탈퇴 -ㅎ.

    또 들어오겠지요 뭐..

    아마 취미인듯??
    열받게 하고 욕하며 스트레스 푸는??

    얼마나 대상이 없으면
    카페서 그럴까요?
    허 허-

    불쌍히 여기소서
  • 답댓글 작성자 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지은이 네~
    본인이 탈퇴했군요
    다시오시면 닉네임이 틀리니까
    구분이 안되면 약주드시고 할태면
    오해가 생겨서 분란이 또 생기지 않을까요
    매일약주드시고 온다는 이야기가 아니고요
    거산닉을 사용하면 알기에 회원님들이
    이해하고 대체하면 되는데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26.06.14 안재환 아마도
    훗날 또 딴닉으로 ?
    오시지 않을까...ㅎㅎ

    심심 하실테니까요.
    이나이 까지 조성된 짓거리 또???
    ㅎㅎ 웃습니다
    (불쌍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 종이등불 작성시간26.06.14 안재환님.
    따뜻하고 넓은 마음.
    고맙습니다.
  • 작성자 초막 작성시간26.06.14 안재환님 지방선거 치르너라 고생 많았죠
    선거 보면서 신 낫죠
    다음 선거는 언제 있으려나
    지지 한분들 다 소원성취
  • 답댓글 작성자 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