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길목에서

어데 심을라꼬~?

작성자잉카|작성시간26.06.15|조회수45 목록 댓글 14

6. 3 (수)

울 집에는
죽었다 깨나도

고구마를
심을 여유는 없는데

순이 10 개 쯤으로 보이며
1180 엔(11800 원)짜리가
300 엔 하기에 그냥 사 왔다

일본에서는 안 파는
고구마 줄기만 해도
3000 원 어치는 나오지 싶어서...

그리고
10 개 정도는

우째우째 해서
빈 자리를 만들면
심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집에 와서 세어 보니
25 순이었다
미챠뿌리~

이걸 우야노~ㅠ

차말로
내가 생각해도
견적이 안 나오는 여자.

어데 심을라꼬~?
내가 아나~

정~ 안 되면
앞화단에라도 심어야지
우얄끼고~

다른 품종 같으면
아무리 싸도
안 살낀데

<베니> 가 있어서
맛있는 품종인 줄 알고
사긴 했는데

저거 심으려면
대갈님에 지진이
살펴 가시게 생겼구마~

머리를 어떻게 쓰면 되나~?
아무리 써도 안 될낀데
무신 수로~?

* 잘못 알았음.
내가 지난 겨울에
맛있게 잘 먹었던 품종은
<베니하루까> 라고 함.

2 품종을
군고구마로 해 보니

<베니 하루까> 가
<베니 아즈마> 보다는
더 맛있었는데

덜렁꾼 할마씨는
<베니> 가 있어서
<하루까> 인 줄 알고 사 왔음.

우이~ 쒸...
고구마를
심을 마음이 있었다면

일찌감치
<베니하루까> 를 샀을낀데
올해는 종 치고 날 샜구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금 괴메 뒷처리 하러
    뒷뜰에 가야 하니

    골이 흔들리는 괴메 야그는 몇 편 있는데

    요약본 3 탄까지 올리고 나가끼요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5 와..... 고구마 품종도......
    그러고 보니 우리 나라 고구마가 일본에서 맨 처음 들어왔던가요?

    제가 오늘 병원 가야 해서
    잉카님의 반가운 글에
    짧은 댓글만......

    요약본 3탄이 아니라
    원본 100탄도 상관 없습니다.

    기대할께요. ^^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글도 글 같잖은
    영양가 없는
    히덕시그리한 글은
    천지빼까리지만,

    고구마에 관한 글은
    이해를 돕기 위해 올리끼요
  • 답댓글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5 잉카 천지빼까리 글좀 맛 보여줘요.^^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종이등불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