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길목에서

흡수골 트레킹 중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2

어제 흡수골도착.
아침 식사 후 트레킹 중입니다.
눈물 날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5 너 므 너므 좋타
    보기만 해도
    눈물 날라 캅니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5 넘넘 아름다워 정말 눈물 날 만큼 아름답다는 표현에 공감합니다.

    흡수골.
    우리 말 같은데 몽골어인가요?

    여행이 길군요.

    전 봄이님 몽골 여행기 읽으면서
    내몽골(중국 몽골자치구) 여행 롯데여행사에서 4박5일 신청했어요.

    몽골보다 내몽골이
    비행 시간이 짧아서....

    봄이님은 배낭여행 전문회사 상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