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골 트레킹 중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흡수골도착.아침 식사 후 트레킹 중입니다.눈물 날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5 너 므 너므 좋타보기만 해도눈물 날라 캅니더 이미지 확대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5 넘넘 아름다워 정말 눈물 날 만큼 아름답다는 표현에 공감합니다.흡수골.우리 말 같은데 몽골어인가요?여행이 길군요.전 봄이님 몽골 여행기 읽으면서내몽골(중국 몽골자치구) 여행 롯데여행사에서 4박5일 신청했어요.몽골보다 내몽골이비행 시간이 짧아서....봄이님은 배낭여행 전문회사 상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