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12 (금)
유성상님(유튜브) 영상을 보면
비닐이 좋을까~해서
시마다상에게
30 장 정도 얻어 뒀고,
또 다른 영상을 보면
마대 포대가 좋을까~ 싶어
홈센터에 보러도 다녔다.
모래는
미리 확보해 뒀고,
황토나 마사토가 좋다고 해서
산에 가서
마사토도 좀 가져왔다.
그러나
비닐봉투나 마대에
넣는다고 해도
너무 모자라는 흙에다
어디에 둘까~의 문제에
흔들거리는 골은
최고 수준에 도달한 할마씨.
땅의 빈 공간을 이용해
포대를 놓고 키워도
심을 곳이 모자란다
모자라는 거는,
화분에 심어져 있는 걸
다른 선반에 옮긴 후의,
빈 선반 위에
포대를 놓는다고 해도
선반이
포대의 무게를
어떻게 견딜 것이며
햇볕도 서너 꼽재기니...
이래저래 생각해도
결론이
안 나기에,
에혀~ 몰긋다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앞화단에 심자~
하야~,
몇 포기는 뒤에 남겨두고
대부분은 앞에 심었음.
내일 일은 난 몰러라~^^
땅이 없어
선반을 이용해
화초를 즐기고 있는데
고구마까지 있으니
해골에도
지진이 살펴 가셔야 하는 상황이었음.
욜케 심어 줬으니
더 이상은 나도 모름.
고구마 시리즈는 끝임다
한꺼번에
글이 올라간 이유는
돌아서면 이자뿌며
글을 찾아야 하는 점.
즉,
새대가리 뇌용량 때문이오니
부디 너그러이 봐 주시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ㅋㅋ
저거는 그림의 떡이구만유~
새로운 농법이라 명명해 놓고
작은 딸과 어마이.
2 인분 고매가 나오면 <축~! 고매> 잔치라도 할깝쇼~^^ -
답댓글 작성자가야 작성시간 26.06.16 잉카 1180엔 종자값은 나와야 될낀데요..^^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가야 ㅋㅋ
요게는 고매 1 개에 200 엔 정도 하니
1180 + 300 = 1480
긍까,
8 개 나오면 본전치기 하고
줄기로 김치해 묵고
나머지는 잉여 자산으로 하면 되겠능교~?^^ -
답댓글 작성자가야 작성시간 26.06.16 잉카 고메 잎줄기 수확때 줄기 걷을즈음 따야지...
미리 따면 땅속 알맹이 없어진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가야 알심다~
오동통통 굵어질 때까지 지달맀다가
김치 만들어 보께요
요게
요리 박사 할매 계시니 물어 감시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