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길목에서

Re:아베 언니

작성자비몽사몽|작성시간26.06.16|조회수83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7 지은이 산소통을 메신 게 아니라
    여행 가방을 캐리어에 얹은 것처럼
    다리 옆에 놓고 한 손으로 잡고서.....

    저도 처음엔 언니처럼 산소통을 멘 것으로 생각하고
    잉카님의 사진에서 산소통 메신 분을 찾으려고......
  • 답댓글 작성자비몽사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빙고 노래 부른 남자 터틀맨
    언제 심장 멎을지 모른다는 진단에
    나는 무대에서 노래 부르다가 가고 싶다고
    했다지요 근데 집에서 죽었어요
    https://youtu.be/lUQM07u-8sE?si=cFx7rFM84WcG59Qv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잉카 | 작성시간 26.06.17 비몽사몽 아~
    터틀맨은 모르지만
    아마도 쌤도
    마지막까지 지휘봉 잡고 싶다는 마음이지 싶어요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7 감동적인 사진이었습니다.
    이렇게 그림으로......

    비사몽님.
    만화가 같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비몽사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똥손인 제가 그리지는 절대 못하고
    대신 명령어로 맘에 드는 그림을 찾아다닙니다
    뚱보들의 좋은점은 선해보인다는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