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생명줄 흐느적 흐느적

작성자심마니 닉|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자몽. 작성시간26.06.22 심마니선생님도
    실버타운 들어가세요ㅎ
  • 작성자 불티 (홍천) 작성시간26.06.22 홍천에 있는 서울마음치과에 간호사들이 아름답습니다 ㅎ
    시설도 최고 ^^
  • 답댓글 작성자 종이등불 작성시간26.06.23 두 분.
    언제 한 번 만나셔야 되지 않을까요?

    마음이 아주 잘 맞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26.06.22 지금 향기 발 하며 피어오르 는 백합이요

    가을을 당겨서
    피어 오르는 코스모스 입니다.
    (간만입니다/반갑습니다)
  • 작성자 백조의 호수 작성시간26.06.22 조기 백합 이웃 끈끈대나물도 보이는데
    고거이 생명줄 대단 합니다요 그러니 우짜든둥 고놈만 잡고
    고비 잘 넘겨 보셔요 .
  • 작성자 종이등불 작성시간26.06.23 선생님.
    오랜만입니다.

    그간 안 보이시기에
    건강에 문제가 있나 생각하며
    기다렸습니다.

    선생님의 아름다운 정원에
    봄이 축제처럼 지나가고
    이제 여름이.......

    노란백합이 피었네요.

    언제나 건강하십시오.
  • 작성자 종이등불 작성시간26.06.23 이제 치아 공사(?) 전부 마치셨으니
    유명한 평창 한우도 맘껏 드시면서
    멋진 청춘을 보내시어요.

    그간 정들어 버린 치과 어여쁜 간호사 누나들과
    연애도 하시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