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의성금봉산 자연휴양림내 펜션에서 1박2일 2남4녀 자녀들이 모여서
장모님에 생신찬치 사진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막 작성시간 26.06.23 초등학교 친구가
대구 중앙상고 76년도 졸업하여
그래서 전에 몇년도 졸업했냐고 물어 본 거지요
같은 년도면 동창이구
알수 있으니까,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78년도 졸업했으니 선배이신것 같습니다
원서만 내면 합격이였지요 -
답댓글 작성자초막 작성시간 26.06.24 안재환 꼭 그런거만 아닌거 같고
중앙상고 나와 건대 장학생 친구도 있었는데
보면서 실업계 고등학교인데 대단하다고 생각
아직도 상고로 그대로 있나요
대구상고는 상원고로 전환했던데
이제 농고 상고는 없어지고
공고도 사들해져 거구
우리땐 상고가 인거
그 앞전 세대는 농고가 최고
안동농고 유명했죠
지금은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초막 대구상고 협성상고 중앙상고 대구에 있었지요 지금은 중앙정보고등학교일걸요
-
답댓글 작성자초막 작성시간 26.06.24 안재환 지금은 정보 IT시대라
그렇게 변하는 구려
주산 수판도 없어지구
중학교 시험볼때 수판알 5개짜리로
주산 시험 봤는데, 중앙상고? 이름 들으니
옛날 생각나서 적어 봐서유
교련도 없어 지구
대구? 예비고사등 시험보려 수없이 들락거렸죠
지금 대구가는 기차도 없어지구
사람이 없슈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