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IbRRzXFB_9M?si=Hnx9wv5bLSibuZXi
한솥밥에
국자 걸린 찌개 나눌이 있으면 좋겠네
음복 같이 나눌 사이 아닐지라도...
식은밥 데우는 전자렌지 불빛이 싸늘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함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렇군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07 아이구......
국자 걸린 찌개 서로 퍼주며 나눌 이가 있어서
혼밥하지 않기를요.
행시 읽는 동안 왜 이리 애처롭는지...... -
답댓글 작성자함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픈 마음들 다 아물었나요
평안 하시길요~
뭐~또다른 아픔이 생성 되겠지요 워낙 쎈치 하시니
ㅋ -
작성자앵두 작성시간 26.06.07 혼자가 좋지 않나요 ?
남자는 여자가 있어야
편하긴 합니다
여자는 혼자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함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여자도 여자 나름이겠고
남자 또한 그렇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