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식/일본음식

작성자함박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46 목록 댓글 8

https://youtu.be/IbRRzXFB_9M?si=Hnx9wv5bLSibuZXi


한솥밥에

국자 걸린 찌개 나눌이 있으면 좋겠네

음복 같이 나눌 사이 아닐지라도...

식은밥 데우는 전자렌지 불빛이 싸늘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함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렇군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7 아이구......
    국자 걸린 찌개 서로 퍼주며 나눌 이가 있어서
    혼밥하지 않기를요.

    행시 읽는 동안 왜 이리 애처롭는지......
  • 답댓글 작성자함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픈 마음들 다 아물었나요
    평안 하시길요~
    뭐~또다른 아픔이 생성 되겠지요 워낙 쎈치 하시니
  • 작성자앵두 | 작성시간 26.06.07 혼자가 좋지 않나요 ?
    남자는 여자가 있어야
    편하긴 합니다
    여자는 혼자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함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여자도 여자 나름이겠고
    남자 또한 그렇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