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달은 개 꿀수박, 집체만한 크기에 맛이
기가 막힌 그야말로
꿀인데, 값은 겨우 2만3천원이라고..?
수박이라 이름하는 민주당 국회의원들,
박박 우기지 말고 이 맛 한 번 닮아 보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수박
더불어민주당에서 사용되는 '수박'은 겉은 민주당(초록색)이지만 속은 국민의힘(빨간색) 성향을 띠고 있다는 의미로, 친이재명(친명)계 강성 지지층이 비이재명(비명)계 정치인을 비하하고 공격할 때 쓰는 대표적인 정치 멸칭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16 아 그런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16 아하! 그런가요2.
처음 알았습니다.
친명과
비이재명계로 갈등이 심한 건 알았지만
수박으로 비하하는 건 처음 알았습니다.
정말 한심하네요.
-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16 개끌수박이 있군요.
행시에
갑자기 민주당 의원이 나와서
의아했는데
댓글 살명 읽고 알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개 ㅡ> 몹시, 매우, 최상급
꿀 ㅡ> 꿀처럼 달다
수박을 막 잘라 놓았는데, 어찌나 단지
그냥 꿀수박이라 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어
이런 이름을 붙여 보았지요. ㅎㅎ
지기님은 근데, 신세대들 유행어, '개'를 아직 모르시는 ?
개이뻐 ---> 몹시 이쁘다는 말
개이득 ---> 훨씬 이득이라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