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해? / 비오자 장독간에

작성자푸른 꽃|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3

삼천리 금수강산 어느 한 곳 아름답지 아니한 곳 없어라 !

전라도 도읍지에서만 46년째 살고 있는 산골 소녀,
어느 날 주식에 눈을 떴더라

닉스는 너무 비싸 가슴이 쿵쾅쿵쾅
스무살 첫사랑 느낌?
해 되어도 득 되어도 이거슨 애국이란 생각으로
존버하니 변동장에서도 살아 남고
시외場에서 따스한 위로금까지 내리더라

삼전은 음전한 새색시 같고 (ㅠㅠ 쫌 빨리 가줘!!!)
닉스는 용감한 알렉산더 대왕 👑 (파죽지세로 상승할 땐
세계를 재패할 대한민국의 기상을 듬뿍 느낀다니깐 ! ㅋㅋ# 귀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내가 주식시장을 풀빵구리에 쥐
    드나들 듯 하는 이유;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
    기업의 발전을 위해서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21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21 주식 투자는
    돈을 묶어 버리는 부동산 투자와 다르죠.

    경제의 동맥경화가 부동산이라면

    주식은
    경제의 혈액인 자본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우리 경제 발전에 커다란 공헌을 한다고 하죠.

    덤으로 주식까지 오르면 개인의 소득도 오르고.....

    전 주식에 운이 없나 봐요

    본전만 되면 튀어 나오려고 했는데
    지난 금요일에
    손실금 메워서 본전 뽑고도 500만원쯤 벌었을 때
    팔아야 했는데
    시기를 놓쳐서
    또 낭떠러지로..

    현대차 20주.
    삼성전자 240주 갖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