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지바뀌가 몇 종류있는데
제가 흑백의 검은지빠귀를 좋아해서
소발에 쥐잡기로
찍게 됐심다 -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16 사진 작가
등단 하셨능교?
쪼아 쪼아요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고~
무시기 말쌈을...
탐조회에서
새를 찾아 다니다 보면
얻어 걸리는 게 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16 잉카 탐조회 에도
낑겨 있능교?
대포 카메라
망원 렌즈 낑가 가지고 --??
흐미 기죽어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지은이 하이고야~
내는 취미 생활에
그런 돈 들이고는 안 해요
제 카메라는
10 만엔(100 만원) 보다 싼 거라요
대포 카메라 들고 다니는 사람도 좀 되지만
글케는 안 놀아유~
탐조회도
다른 거에 바빠서
2 년 정도는 못 가고 있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