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작품 세계

검은지빠귀

작성자잉카|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바뀌가 몇 종류있는데
    제가 흑백의 검은지빠귀를 좋아해서
    소발에 쥐잡기로
    찍게 됐심다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6 사진 작가
    등단 하셨능교?

    쪼아 쪼아요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고~
    무시기 말쌈을...
    탐조회에서
    새를 찾아 다니다 보면
    얻어 걸리는 게 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6 잉카 탐조회 에도
    낑겨 있능교?

    대포 카메라
    망원 렌즈 낑가 가지고 --??

    흐미 기죽어
  • 답댓글 작성자잉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지은이 하이고야~
    내는 취미 생활에
    그런 돈 들이고는 안 해요
    제 카메라는
    10 만엔(100 만원) 보다 싼 거라요

    대포 카메라 들고 다니는 사람도 좀 되지만
    글케는 안 놀아유~

    탐조회도
    다른 거에 바빠서
    2 년 정도는 못 가고 있심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