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내 보다 낫다~ㅋ
난 탐조하기 전엔
욤마의
이름도 몰라요
성도 몰라~였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23 아디오스 욤마
지금 이제사 아는 사람도 있구마는...
물에 있으모
"물새"- 그냥 그정도 알지요
논병아리?
그냥 오리 새낀줄...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지은이 물새는 그래도 고급 표현인디요
저는 아예
관심도 없었는데
욜케 됐심더~ -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23 새깡이들은
무조건 이쁘다요
하트 하트..
(와 난 이제 보능겨?)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저 놈이요~
고기도 묵고
가재도 묵두만요~
요런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신기한데
컴이 작년 가을까지 내 방으로 쓰던
3 층에 있어
깨을바즌 여자는
가기 싫어서
거의 핸폰으로
2 층에서 해결하고 살다보니
불편한 점은 많구마는
그래도
요래 개기고 삽니더
언젠가 마음 내키면
컴에서 놀면서
볼만한 거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