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작품 세계

논병아리

작성자아디오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내 보다 낫다~ㅋ
    난 탐조하기 전엔

    욤마의
    이름도 몰라요
    성도 몰라~였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23 아디오스 욤마
    지금 이제사 아는 사람도 있구마는...

    물에 있으모
    "물새"- 그냥 그정도 알지요

    논병아리?
    그냥 오리 새낀줄...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지은이 물새는 그래도 고급 표현인디요
    저는 아예
    관심도 없었는데
    욜케 됐심더~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23 새깡이들은
    무조건 이쁘다요
    하트 하트..
    (와 난 이제 보능겨?)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저 놈이요~
    고기도 묵고
    가재도 묵두만요~

    요런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신기한데
    컴이 작년 가을까지 내 방으로 쓰던
    3 층에 있어

    깨을바즌 여자는
    가기 싫어서

    거의 핸폰으로
    2 층에서 해결하고 살다보니
    불편한 점은 많구마는

    그래도
    요래 개기고 삽니더

    언젠가 마음 내키면
    컴에서 놀면서
    볼만한 거 올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