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흰물결 갤러리 "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59 목록 댓글 19

서초역 7번 출구
"흰물결 갤러리 "

화가 :.'오태학' '김영지' 부부

5층 까지...갤러리

남편 오태학 작품--

이작품은 돌 가루로...

환상 적이었다
남편 오태학 작품들...
(이외에 다수..)

작품전 초대

많은 도서도
출간 하고--(월간은 신청하고 왓으요)

전시관람

"예술학교"도 운영

(예술학교.--나이 관계없이)

생명의 빛으로--

"한점을 남기드라도
살아있는 생명 으로 남겨야지."..

부부 화가 였지만
남편이 병환 으로 모든 외적 활동 을 못하게 되자

아내 '김영지' 님은

뜨락에 야생초 와
꽃밭을 만들며 그것들을

화폭에
담았다는 작품들...

집 뜨락에
각종 야생화 와 꽃들을
가꾸며 ...

야생 꽃 들...

크고 큰 대작들도
연결로 그려서
벽면 전체의 작품..

그의 작품 속에는

모두 나비의
날개짓이 있다

섬세한 텃치...
살아 있는
작품들의 호흡...

나무 들 속에는
새들이 노닐고-'

(꽃들에는 나비)

나비와 새들은
살아 있는 생명...

많은 작품들

판매된 작품 값들도
대단 하다

(이것 3500만원 )--

오늘은
가슴이 찡.. 하다.
난 이런 재능도 없으니...

다만 공감 한다
"생명의 빛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5층 짜리
    갤러리 가
    남편 건물...
    (화가 였지만 변호사 직...)

    서초 법원 가는길몫...건물
    Imf 때
    아주 싸게 구입된곳을 잘 활용 하네요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6 덕분에 눈호강하며
    문화활동합니다.
    침대에 누워서.....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많은 작품속에
    전 이것
    (제목; 행복한 정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6 전 나목의 그림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
    새가 있어서....

    물론 새가 생명력과 활기를 느끼게 해 주지만
    전 그냥 침묵의 靜과 사유가 더 좋을 것 같아서.....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붓꽃 야생초 ...

    뜨락에 야생화 들...

    종등님 집
    생각 났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