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몽골 비행기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61 목록 댓글 3

어제 몽골 울란바토르에 왔어요.
점심 식사후 디저트로 메로나를 주네요.
비행기에서 아이스크림은 처음 먹어봤어요.


여긴 울란바토르 공항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7 몽골 가셨나요?

    사진들 좀 많이
    보여주셔요.
    일정 잘보내고 오셔요-^^

    누구랑?
  • 작성자달수 | 작성시간 26.06.07 탐방기 많이 올려주세요..
    나는 7월 하순에 15일간 홉스골 트레킹 갑니다.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7 아.... 몽골 가시는구낭.
    난 또 미국행인 줄 알았네요.^^

    즐거운 여행 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