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비행기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몽골 울란바토르에 왔어요.점심 식사후 디저트로 메로나를 주네요.비행기에서 아이스크림은 처음 먹어봤어요.여긴 울란바토르 공항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7 몽골 가셨나요?사진들 좀 많이보여주셔요.일정 잘보내고 오셔요-^^누구랑? 작성자달수 | 작성시간 26.06.07 탐방기 많이 올려주세요..나는 7월 하순에 15일간 홉스골 트레킹 갑니다.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7 아.... 몽골 가시는구낭.난 또 미국행인 줄 알았네요.^^즐거운 여행 하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