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텃 밭--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 목록 댓글 19

어제 야채 받아서

오늘 '선물' 들고
사브작--- 찿아 갔다 -

"텃밭."--.

밤꽃 향기속에...

가는 길이--. 꽃길...

야생초 도
무리지으니...

놀랍게 예쁘다

우잉? 코스모스?

가을은
아직 저만치 인데...

세상이
' 하수상 '- 하니
요즘 꽃들도 ~계절이..

"헷갈리나" 부다

가을? 꽃 코스모스-ㅎ

텃밭 입구에
백일홍 들

시ㆍ에--
약간의 임대료 내고

분양 받은 '텃밭'들..

보라색 좋아하는
나에게 '가지꽃'이 방끗..

가지 가
아랫도리 에 조롱 조롱 ..

멀리 아파트 단지가 보이는곳 --"텃밭.".

어제 받은 야채..
선물로-

피로회복제 두박스--

점심 사겟다 했드니...

펄쩍 뛴다.
(도시락 준비 해왔다나,?)

나도 내년엔
"텃밭"-
분양 신청 해 봐 야것다.

언제 어떻게
하는지 모르지만
"텃밭 선배"- 치마자락 붙들고
함께 해볼란다
--☆"텃밭"☆--

또 꽃 같이..
사랑스런 "야채 " 얻어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시내 한복판이 아니지요
    가변 이랍니다.
    시민위한 녹색 공간인듯 합니다
    공원 비스므리 한 옆자락 ...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화단 처럼
    큰 화분 처럼
    딱 딱 분리 해놨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불티 (홍천) | 작성시간 26.06.09 화분 관리보다 쉽습니다
    땅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연신내 살때 3평 주말농장 분양받은적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치요?
    땅과 연결--
    그렇드라구요

    분리는
    커다란 화단처럼 ...

    옆에 지인 시키는 데로 함 해볼렵니다 ㅎㅎ
    (두근 두근..)

    감사합니다
    불티님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늘 화요일
    꽃 같은 날
    되소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