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야채 받아서
오늘 '선물' 들고
사브작--- 찿아 갔다 -
"텃밭."--.
밤꽃 향기속에...
가는 길이--. 꽃길...
야생초 도
무리지으니...
놀랍게 예쁘다
우잉? 코스모스?
가을은
아직 저만치 인데...
세상이
' 하수상 '- 하니
요즘 꽃들도 ~계절이..
"헷갈리나" 부다
가을? 꽃 코스모스-ㅎ
텃밭 입구에
백일홍 들
시ㆍ에--
약간의 임대료 내고
분양 받은 '텃밭'들..
보라색 좋아하는
나에게 '가지꽃'이 방끗..
가지 가
아랫도리 에 조롱 조롱 ..
멀리 아파트 단지가 보이는곳 --"텃밭.".
어제 받은 야채..
선물로-
피로회복제 두박스--
점심 사겟다 했드니...
펄쩍 뛴다.
(도시락 준비 해왔다나,?)
나도 내년엔
"텃밭"-
분양 신청 해 봐 야것다.
언제 어떻게
하는지 모르지만
"텃밭 선배"- 치마자락 붙들고
함께 해볼란다
--☆"텃밭"☆--
또 꽃 같이..
사랑스런 "야채 " 얻어왔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시내 한복판이 아니지요
가변 이랍니다.
시민위한 녹색 공간인듯 합니다
공원 비스므리 한 옆자락 ... -
작성자불티 (홍천) 작성시간 26.06.09 화분 관리보다 쉽습니다
땅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연신내 살때 3평 주말농장 분양받은적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치요?
땅과 연결--
그렇드라구요
분리는
커다란 화단처럼 ...
옆에 지인 시키는 데로 함 해볼렵니다 ㅎㅎ
(두근 두근..)
감사합니다
불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