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장가계 후기

작성자데이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97 목록 댓글 20

무지 더웠다
다행인건 4박5일 동안
비가 오지 않아 알차게
관광 했다는거
( 가이드 말이 날씨가 이리
좋기는 드물다고 ㅎ

빡신 일정이었다
장가계가 이리 힘든데
왜 효도관광 일까 ?

여튼
기대와 설렘을 가득 채워준 여행

거의가 한국사람들
요즘은 동남아나 유럽쪽
사람들도 많이 온다고 ㅎ

무튼
인연이 닿지 않아 늘 비켜갔던
장가계를 다녀와서 뿌듯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6월 인데도
    더웠어요 36도


    그래도 인쟈 언제 와보겠노
    하며
    버텄어요 ㅎ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9 지금이 장가계 여행의 최적기.

    여행도 운이 따라줘야 하더라구요.

    20년 전인가?
    1년 평균 강수량 0.3밀리란 두바이에서
    며칠 동안
    폭우가 쏟아져
    베두인 족 캠프에서 1박 보내는 사막 사파리도 못했어요.

    이번에 장가계 간 팀들이
    모두 3대에 걸쳐 덕을 쌓았나 봐요.

    최고의 여행 조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행은
    날씨가 전부 인것 같아요
    운이 좋아서 인지
    모든것이 좋았어요~~
  • 작성자꽃처럼 | 작성시간 26.06.10 구경 잘 하고 오셨나요 힘드시죠?
    25년전보다 많이 달라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0년전 보다
    많이 달라졌다고 하더군요
    일행이 ㅎ
    다음에 꼭 한번 다시 가고싶은곳 이어요
    꽃 처럼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