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 더웠다
다행인건 4박5일 동안
비가 오지 않아 알차게
관광 했다는거
( 가이드 말이 날씨가 이리
좋기는 드물다고 ㅎ
빡신 일정이었다
장가계가 이리 힘든데
왜 효도관광 일까 ?
여튼
기대와 설렘을 가득 채워준 여행
거의가 한국사람들
요즘은 동남아나 유럽쪽
사람들도 많이 온다고 ㅎ
무튼
인연이 닿지 않아 늘 비켜갔던
장가계를 다녀와서 뿌듯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6월 인데도
더웠어요 36도
ㅎ
그래도 인쟈 언제 와보겠노
하며
버텄어요 ㅎ -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09 지금이 장가계 여행의 최적기.
여행도 운이 따라줘야 하더라구요.
20년 전인가?
1년 평균 강수량 0.3밀리란 두바이에서
며칠 동안
폭우가 쏟아져
베두인 족 캠프에서 1박 보내는 사막 사파리도 못했어요.
이번에 장가계 간 팀들이
모두 3대에 걸쳐 덕을 쌓았나 봐요.
최고의 여행 조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행은
날씨가 전부 인것 같아요
운이 좋아서 인지
모든것이 좋았어요~~ -
작성자꽃처럼 작성시간 26.06.10 구경 잘 하고 오셨나요 힘드시죠?
25년전보다 많이 달라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10년전 보다
많이 달라졌다고 하더군요
일행이 ㅎ
다음에 꼭 한번 다시 가고싶은곳 이어요
꽃 처럼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