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63빌딩 끼고
한강 위에 숲길...
샛강 길--.
오늘은
바람이 살랑 살랑
강바람이 어찌나 시원...
한강 나룻길--
샛강 숲길--
숲과 함께 공존 하는
한강길 여의나루- 샛강
쌩 쌩 속도감 ...
(담 에 느슨하게
다시 오리라....)
밤나무 와
망초꽃은 어디서나
군락 을 이룹니다
내일 미사리 약속으로
도중에
좀 일찍 왔어요
오고 가는 지철에서
카페 보는 재미도
쏠 쏠 합니다.
몽골 갔다가
일본 갔다가
장가계 도...
부산 송정 물회도 ㅎㅎ
우리 즐겁게 삽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10 지은이 그래요
우리도 앵두나무 있는데
이쪽은 좀 늦습니다ㅎㅎ -
작성자데이지 작성시간 26.06.10 다음에
천천히 걸어도
좋을꺼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 팀들은
어찌나 속도 빠른지...
사진 찍을 틈도 없시유...
이젠 좀 사브작 걷고 시포-^^♡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데이지님
여행 여독은 좀 어떠신가요?
더 세월 가기전
장가계 잘 다녀오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