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여의...샛강--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3 목록 댓글 14

여의도
63빌딩 끼고
한강 위에 숲길...

샛강 길--.

오늘은
바람이 살랑 살랑
강바람이 어찌나 시원...

한강 나룻길--

샛강 숲길--

숲과 함께 공존 하는
한강길 여의나루- 샛강

쌩 쌩 속도감 ...
(담 에 느슨하게
다시 오리라....)

밤나무 와
망초꽃은 어디서나
군락 을 이룹니다

내일 미사리 약속으로
도중에
좀 일찍 왔어요

오고 가는 지철에서
카페 보는 재미도
쏠 쏠 합니다.

몽골 갔다가
일본 갔다가
장가계 도...
부산 송정 물회도 ㅎㅎ

우리 즐겁게 삽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빈(양평) 고은밤
    드립니다
    (앵두가 익었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0 지은이 그래요
    우리도 앵두나무 있는데
    이쪽은 좀 늦습니다ㅎㅎ
  • 작성자데이지 | 작성시간 26.06.10 다음에
    천천히 걸어도
    좋을꺼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 팀들은
    어찌나 속도 빠른지...
    사진 찍을 틈도 없시유...

    이젠 좀 사브작 걷고 시포-^^♡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데이지님
    여행 여독은 좀 어떠신가요?

    더 세월 가기전
    장가계 잘 다녀오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