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심봤다~^^

작성자가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91 목록 댓글 15

올해 새로 재배하는 고메밭 옆에
지인의 작은 평수의 감나무밭이 있는데..
고메 심을때는 밭 경계에 자생하는 찔레나무가 있구나 생각했었지요..

그런데 왠걸~
오전에 풀베다가 보니..
빨강 열매가 주렁주렁 맺혀 있네요.

고구마는 전문가지만
찔레와 산딸기 구분을 못하던 농부가 횡재를 만났어요..ㅋ

감나무밭 지인과 나눠 묵어야 하겠지만..
80대 노부부시라
재작년부터 농사일 접으셨고..
작년 말부터 요양병원에 계신 탓에..

고메농부 독차지 된 산딸기..
심봤다~아~기분입니더..하하^^

울마님 진상하려고 한거슥~^^

길목쌤들께 향기만 전해서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내년에 제밭에 쪼메 올겨서 가꾸어 볼려고 합니다...부작용 없는 천연 삐아그라라니..^&^
  • 작성자데이지 | 작성시간 26.06.11 산딸기 와 하

    가야님
    심봤어요
    맛나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가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
    늘 건강하세요 ^^
  • 작성자백조의 호수 | 작성시간 26.06.11 자연산 산딸기가 맛나지요 ?
    저는 재배 산딸기 사서
    냉동 해 놓았는데
    싱거워서 맛이 영 ...
  • 답댓글 작성자가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재배한것도 쪼메 숙성돠면 달콤해지지 않을까요?
    계절음식 많이 드시고 늘 건강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